
고객서비스
인천항보안공사 윤리헌장 전문
인천항보안공사는 인천항 항만시설 경비보안 전문기관으로서 인천항의 경비보안 업무를 효율적으로 수행하며 책임과 신뢰를 바탕으로 국가발전에 기여하는 인천항보안공사를 구현한다.
- 1우리는 인천항의 경비보안 전문기관으로 경비보안 업무의 신속성, 정확성, 효율성을 높이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
- 2우리는 미래지향적이고 높은 윤리적 가치관을 바탕으로 정직하고 공정한 자세로 업무를 처리하여 부패방지와 깨끗한 공직풍토 조성을 위해 노력을 다한다.
- 3우리는 고객의 만족 없이 존재할 수 없다는 신념하에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으로부터 절대적인 신뢰를 확보한다.
- 4우리는 임ㆍ직원 개개인의 인권 및 노동권과 인격을 차별대우 하지 않으며, 공평한 기회와 공정한 평가를 받을수 있도록 하는 한편, 임ㆍ직원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한다.
- 5우리는 모든 이해관계자 및 협력기관과 상호협력하고 정당하지 않은 어떠한 행위도 제공하거나, 요구하지 않는다.
- 6우리는 경영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국민과 고객의 정보 접근을 최대한 보장한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자
감사실 / 감찰·감사기획관
문의전화
032-890-8500
최종수정일
2020-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