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튼한 항만보안 인천항 지킴이

고객서비스.Customer Service

  • 고객서비스헌장
  • 클린신고센터
  • 고객참여
    • 고객의 소리
    • 고객제안

HOME > 고객서비스 > 고객참여 > 고객제안

고객제안

이용안내

인천항보안공사에서는 인천항을 이용하시는 고객 여러분들의 창의적이고 유익한 제안을 경영에 반영하여 경영 효율성을 높이고자 고객제안마당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인천항과 인천항보안공사의 발전을 도모하는 우수 제안에 대해서는 내부심사를 거쳐 소정의 상품을 지급하오니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있으시기 바랍니다.

제안자격

인천항을 이용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고객제안방법

고객서비스 > 고객의 소리 (비공개로 등록) 메뉴를 이용

하단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셔도 되며 작성양식은 자유입니다.

고객제안처리절차

제안서 작성 및 등록 > 제안서접수 > 제안심사위원회 심사 > 심사결과공지 > 우수제안포상 > 개선

고객제안심사 결과 안내

심사결과는 제안서 접수일로부터 90일 이내에 고객님께 E-mail로 안내드리며, 우수 제안사례는 인천항보안공사 홈페이지, 간행물, 전산망에 게재합니다.

담당자

  • 운영지원팀 김용휘 실명확인 032-890-8341
최근업데이트 : 2016-01-01

홈페이지만족도조사

현재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여러분의 의견을 수렴하여 컨텐츠 품질을 향상시키는데 적극 반영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