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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IPS에 관련된 입찰정보입니다. 인천항을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님들에게 불편함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 부탁드립니다.

[ 입찰공고 제2018-1호] 정보시스템 통합유지관리 용역
[ 입찰공고 제2018-1호] 정보시스템 통합유지관리 용역
이광미 2018-07-20 13:9 935

G2B공고번호 : 20180723521-00
인천항보안공사 공고 제2018-1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정보시스템 통합유지관리 용역
나.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다. 입찰방법 : 제한 중소기업 경쟁, 총액 전자 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라. 용역기간 : 계약 체결일로부터 3년
마. 예산금액 : 연차별 기준금액 137,600천원 부가세포함
※ 본 용역은 2개 연도 이상의 장기계속계약 형태이며, 물가상승률, 유지관리의 범위, SLA 평가결과에 따라 연차별 기준금액 조정

2. 입찰일정
가. 가격투찰 전자 : 2018. 8. 3. 금 ~ 2018. 8. 8. 수 17:00
- 나라장터 www.g2b.go.kr 를 통해 전자적으로만 투찰 가능
- 가격투찰 시 투찰금액에 대한 세부산출내역서를 첨부
나. 제안서제출 온라인 : 2018. 8. 3. 금 ~ 2018. 8. 8. 수 17:00
- 나라장터 www.g2b.go.kr 를 통해 온라인으로 제출
다. 제안서평가 : 2018. 8. 16. 목 13:00 ~ 16:00
- 나라장터 e-발주시스템 을 통해 진행
- 본 건은 제안서 발표를 진행하지 않음

3. 입찰참가자격
ㅇ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
ㅇ 입찰서 제출마감 전일까지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거 소프트웨어사업자 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 로 신고 되어 있는 업체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 24조의2 및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의 ‘대기업의 참여 사업금액 하한 20억’ 적용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으로 제한
※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보유한 업체만 입찰 참여 가능합니다.
※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 마감일의 전일 이전에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 에 등재하시기 바랍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전산업무 소프트웨어 개발 분야의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8111189901 ’로 발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를 소지한 업체
ㅇ 본 용역의 품질보증, 원활한 유지관리 및 정보 보안을 위해 공동수급 공동이행방식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음
ㅇ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1항의 부정당업체로 지정되지 않은 업체
ㅇ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 의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ㅇ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제안서 기술평가
가. 평가기관
- 조달청 : 정성평가, 정량평가 중 경영상태평가
- 인천항보안공사 : 정량평가 중 경영상태평가 이외 부분
나. 평가기준 및 배점 : 제안요청서 참조
다. 평가방법
- 정량적 평가 : 제안요청서 정량적 평가기준에 의한 평가
- 정성적 평가 : 항목별 배점에 대하여 매우우수 배점의 100% , 우수 배점의 90% , 보통 배점의 80% , 미흡 배점의 70% , 매우미흡 배점의 60% 의 5단계 등급 점수 로 부여
라. 제안서 기술평가 온라인
- 온라인 평가 일시 : 2018. 8. 16. 13:30 ~ 16:00
- 나라장터 e-발주시스템 를 통해 평가위원이 제시한 질의에 대해 해당 제안사별로 답변 등록
ㅇ 제안서 사전검토 및 질의 등록 : 2018. 8. 16. 13:30 ~ 15:30 2시간
ㅇ 입찰자 답변등록 : 2018. 8. 16. 13:30 ~ 16:00 2시간 30분

[평가 관련 유의사항]
① 부득이한 사유로 제안서평가 일시 등이 변경될 경우에는 제안서를 제출한 입찰자에게 개별 통지합니다.
② 본 용역의 기술평가는 제안발표 없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입찰자는 평가위원의 검토의견을 확인하고 답변등록 기한까지 해당 답변을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③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 세부평가기준에 따라 평가 진행
협상에 의한 제안서 평가 세부기준 제14조의2 1항에 따라 입찰공고일로부터 제안서평가일 까지 입찰자 및 당해 입찰과 관련하여 입찰자와 이해관계를 같이 하는 자의 소속 임·직원이 당해 입찰과 관련하여 평가위원 전문 인력 명부 또는 전문 평가위원 명부에 등재된 자 포함 을 사전 접촉 ‘접촉’은 SNS, 문자, e-메일 등을 활용하여 의도적으로 평가위원에게 입찰자를 인식시키는 행위를 의미한다. 한 것이 사실로 확인된 경우 당해 제안서 평가 종합점수 기술점수와 가격점수를 합산한 총점 100점 만점 기준 에서 5점을 감점 처리함을 알려드립니다.
※ 온라인 평가 시 입찰자는 반드시 e-발주시스템 http://rfp.g2b.go.kr → 제안평가 → 평가사업 → 평가일시, 발표 및 질의응답 일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가격입찰서 제출
ㅇ 가격입찰서는 나라장터에 의해 전자적으로만 제출
ㅇ 본 용역의 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임으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

6. 입찰서 제출방법
ㅇ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 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
ㅇ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적용.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7. 제안서 등의 제출
ㅇ 제안서 제출 서류는 다음과 같이 확인하여 제출
1 제안서
- 정량제안서, 정성제안서 각 1부
- 평가참고자료 제안요약서 등 참고자료 해당 시
2 입찰관련 서류
-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 법인등기부등본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1부
- 소프트웨어사업자신고확인서
- 직접생산증명서 1부 또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매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 제1항에 따라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일 경우 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1부. 중소기업협동조합의 경우 적격조합확인서 1부
- 중·소기업·소상공인임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1부
- 입찰보증금지급각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각 1부
※ 입찰관련 서류는 스캔 후 제안서 파일과 별개의 전자파일 형태로 제출 파일명 예시 : 입찰참가서류1, 입찰참가서류2 등
※ 상기 기타서류는 입찰공고 이후에 발급한 자료를 제출

ㅇ 본 용역은「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에 따라 제안서 증빙서류 등 포함 는 반드시 나라장터 e-발주시스템 를 통하여 전자적으로만 제출
ㅇ 제안서는 가급적 마감 전일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가격입찰서와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시에는 입찰무효처리 됩니다.
※ 가격입찰서와 제안서는 순서에 상관없이 제출 가능합니다.
ㅇ 제안서 비교평가를 위한 조견표 작성
- 조견표 등록일시 : 제안서 평가일시 전 까지
- 제안서 비교평가를 위해 제안서 목차, 평가항목별 조견표를 가급적 상기 등록기한내 등록하시기 바라며, 조견표를 미등록 시에는 비교평가가 불가하여 평가에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 조견표 등록 방법 : e-발주시스템 http://rfp.g2b.go.kr → 제안 → 제안내역확인 → 조견표 버튼을 클릭하여 제출한 제안서의 목차, 평가항목별 해당 쪽수 등록

[제안서 제출 유의사항]
① 참고메뉴얼
- e-발주시스템 http://rfp.g2b.go.kr > 공지사항 > 제안서제출 매뉴얼
※ 가격투찰 시 첨부파일 등록으로 제안서를 제출하는 것이 아님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②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제안서의 정상송신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해 발생되는 모든 책임을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③ 제안서 전자파일 가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와 첨부 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참고자료 제안요약서, 발표자료 등 미제출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④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제11조 전자문서의 송신수신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 전자적 형태의 입찰서 제출 제6항,「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 평가 세부기준」제6조 및 제7조를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⑤ 단, 온라인으로 제안서를 제출할 경우에는 제안서는 PDF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 하며, 제안서류 일체는 2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⑥ 제안서는 “조달업체 매뉴얼”을 참고하여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 e-발주시스템 유지·운영팀 070-4056-6414, 6134, 6467 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8. 입찰보증금
ㅇ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면제하며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공사에 납부 귀속 하여야 하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부정당업자 제한 처분

9. 낙찰자 선정방법
ㅇ 제안서의 종합평가점수 기술평가 90% + 가격평가 10% 결과 고득점자부터 순차적으로 협상을 실시하며,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
※ 기획재정부의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 과 제안요청서 ‘제안서평가 및 사업자 선정기준’ 참조

10. 입찰무효
ㅇ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 규칙 제44조 및 예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

11. 청렴계약이행 준수
ㅇ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인천항보안공사에 의하여 변경 시행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12. 기타사항
ㅇ 문의처 : 인천광역시 중구 서해대로 365 항동7가 1-17 인천항보안공사
- 입찰 및 계약 : 이광미 과장 전화: 032-890-8335, 팩스: 0507-351-3131
- 용역 내용 : 김용휘 과장 전화: 032-890-8340, 팩스: 0507-351-3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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